반응형

햄버거를 정말 좋아해서 맥도날드 정말 자주 가는 곳 중에 하나예요. 빅맥, 상하이 버거만 먹다가 오랜만에 다른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신메뉴인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를 먹어 보기로 했어요! 사실 이렇게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결국엔 다시 빅맥, 상하이 버거로 돌아오더라고요.

 

아라비아따-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세트
아라비아따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세트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후기

웬만하면 신메뉴 나오면 별로일 것 같아서 안 시켜먹고 그랬는데 이번 신메뉴는 상하이 버거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업그레이드버전인것 같아서 먹어보자고 마음을 먹었어요. 아라비아따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세트 가격은 7,800원으로 햄버거 치고는 저렴한 가격은 아니에요. 그냥 상하이버거 세트가 5,900원으로 약 1,900원 차이가 나네요.

 

반응형

재료 구성은 참깨 번+치킨 패티+리코타 치즈+베이컨+양상추+생양파+화이트

 

맛을 표현하자면 정말 일반 상하이 버거와 비슷하지만 리코타치즈가 풍부하고 살짝 매콤한 소스맛이 느껴지면서 끝맛은 생양파맛으로 끝나는 느낌인데요. 맛은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 안되는 느낌도 받긴 했네요. 역시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고 했나요. 상하이버거와 빅맥을 뛰어넘는 신메뉴는 계속 없을 것 같네요.

 

아라비아따-리코타치즈-상하이버거
아라비아따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의 총점을 하자면 저처럼 빅맥, 상하이 버거만 먹다가 뭔가 색다른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드리는 맛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을 맛은 아니니 한 번은 먹을만하다는 게 제 의견입니다. 뭐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요. 그래도 뭔가 새로운 메뉴를 계속 시도하는 맥도날드 대단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