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자주가는 건대에 있는 경성라멘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메인 메뉴들이 한눈에 봐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인 것을 알아 차릴수 있습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생맥주 1,100원이 눈 길을 끄네요.



입구는 깔끔하게 잘꾸며 놨네요.



홀은 작지 않은 편입니다. 가운데 혼자와서 먹을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두셨네요.



키오스크 기계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 하시면 됩니다.
메뉴와 사진이 있고 천천히 둘러보며 결제하시면 주문이 완료 됩니다. 생맥주 300cc에 1,100원이 굉장히 혜자인것 같습니다. 여기 들르면 한잔씩은 먹게 되는데 나름 마케팅 잘 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자리에 이렇게 메뉴표도 있습니다. 가격은 일본 라멘집 치곤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마치 백종원 가게 느낌 이랄까요. 백종원이 싼가격에 맛 괜찮은 가게들을 점점 오픈히 하다 보니 이런 가격 경쟁력을 가진 음식점들이 꽤나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둘이와서 냉모밀과 제일 기본적인 돈코츠라멘 주문 했습니다.





깔끔한 비주얼로 잘 나오네요. 맛은 그렇게 까지 맛있다곤 할수 없지만 이 가격 치곤 일본 라멘 잘 먹었다 느낄 정도는 됩니다. 혼자 오시는분도 몇몇 보이네요.



SNS에 올려 인증하면 음료수 공짜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이벤트 진행해서 꼭 음료수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전에도 자주 왔었지만 앞으로도 자주 올 일본 라멘집 입니다. 건대에 이런 가게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가성비 맛집은 될 정도이니 들러보셔서 국물맛 맛 보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식사 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