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래꿈 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이여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건대에 위치한 로니로티에 가기로 했습니다.
가끔 가는곳이지만 무언가 특별한것을 먹고싶을때 생각나는 곳입니다.



3층에 위치한 로니로티, 1층에 로니로티를 소개하는 벽지가 있습니다.



사람많으면 어쩌지 걱정하던것이 현실이 된듯, 대기손님이 많이 있지만 꼭 먹고싶었기에 그냥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대기손님은 많지만 테이블이 많아서 자리가 금방금방 나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체감 대기 시간은 10분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기다리다 드디어 자리에 입성하게 되었네요.
얼른 앉아 메뉴판을 보고 주문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메뉴판 상태가 좋지않은 관계로 홈페이지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퍼왔습니다.



정말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와서 저는 꼭 하나 먹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게살 딥 쉬림프 스파게티​.. 완전 강추 합니다.
소스가 기가막히게 중독성있습니다.

오늘은 게살 딥 쉬림프 스파게티와 등심 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둘다 하프로 시켰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자몽에이드도 하나 주문했네요.

하프메뉴는 여러가지 음식을 먹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하프메뉴를 냈다고 하는데요.
하프메뉴라고 해도 적은양이 아닙니다..



에이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저 위 새싹은 포인트 입니다. ^^



게살 딥 쉬림프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아마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놀라실겁니다^^

앞으로도 오실때마다 드시게 될거에요.



등심 스테이크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매콤한 맛이있어서 약간 매운맛 좋아 하시는분들 좋아하실것 같은 맛이에요.
여기 스테이크 샐러드 종류는 다 먹어보았는데요. 하나같이 전부 맛있습니다.

가족이나 애인, 친구들과 같이와도 후회없을 맛집입니다.
가격정보와 지도 올려드릴게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